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핫&이슈
편의점도 자동차 타고 이용…GS25, 드라이브 쓰루 점포 오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드라이브 쓰루 점포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드라이브 쓰루 점포는 경남 창원시에 있는 GS25 창원불모산점으로 차량의 이동이 많은 로드사이드(도로 옆에 위치) 입지 점포다.

GS25는 운전자들이 잠시 쉬면서 피로를 풀고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휴게 공간을 마련했으며 급히 마실거리 등을 구매해야 하는 운전자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한 드라이브 쓰루 점포를 기획하게 됐다.

드라이브 쓰루를 통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차량유도선을 따라 전용 카운터 앞으로 이동 후 벨을 누르고 상품을 요청하면 근무자가 바로 전달 후 계산까지 완료할 수 있다.

GS25 창원불모산점은 드라이브 쓰루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물품을 원두커피인 카페25, 얼음컵음료, 생수 등으로 한정해 취지에 맞게 빠른 계산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드라이브 쓰루를 통해 운전자들은 하차 없이 신속하고 간편하게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전기호 GS25 개발팀장은 “이번 점포는 차량을 운전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신속한 구매가 가능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며 “각 점포의 상황을 고려해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점포 오픈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