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상하목장,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이벤트 개최
<제공=상하목장>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20일과 21일 이틀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7’ 행사장에 마련된 상하목장 판매 부스에서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은 그린플러그드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착한 생각과 작은 실천’을 모토로 2010년부터 매년 5월에 진행되며 환경보호 캠페인과 뮤직 페스티벌을 융합한 행사이다. 

참가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그린플러그드에 마련된 ‘상하목장X연남동 수제버거 GOONIES 부스’에서 구매한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과 그린플러그드 입장권(팔찌)을 함께 촬영한 사진을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00명에게는 폴 바셋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4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 상하목장 관계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뮤직 페스티벌인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캠페인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들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Tech Holic To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