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KT, 6월 멤버십 고객에 GS25 도시락 '반값' 할인
<제공=KT>

KT(회장 황창규)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를 위해 ‘더블할인 멤버십’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다. 

6월에는 청춘의 든든한 한끼 응원을 위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GS25 도시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부터 통신사 최초 VIP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GS25 도시락 무료 혜택을 제공한 데 이어 전 고객 대상 50% 할인을 추가했다.

이 혜택은 KT 멤버십 앱에서 도시락상품권을 다운받아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도시락을 예약 구매하면 된다. 매진이 잦은 인기 메뉴 도시락을 원하는 시간에 지정한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KT는 청춘의 체력 단련을 책임져 줄 O2O 피트니스 앱 ‘독립운동’과 멤버십 제휴를 시작했다. 전국 2000여개 제휴 운동센터에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월은 런칭을 맞아 30%의 할인 혜택을 전 고객에게 제공한다.

임채환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그동안 VIP 등급에 제공하던 GS도시락 혜택을 시험 공부와 취업 준비로 바쁘게 살아가는 젊은 청춘들도 누릴 수 있도록 더블할인 멤버십에 확대했고 더불어 KT멤버십만의 다양한 ‘청춘응원’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원하는 시기에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