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다쏘시스템코리아-SDL, 파트너십 맺고 시장 공략 본격화
다쏘시스템코리아와 SDL Korea가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공=다쏘시스템코리아>

컨텐츠 관리 및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 SDL코리아와 3D 디자인 소프트웨어 및 3D 디지털 목업, 제품 수명주기 관리(PLM) 솔루션의 글로벌 기업 다쏘시스템코리아가 국내 비즈니스 협력을 위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국내에서 하이테크, 제조, 자동차, 파이낸스, 정부 및 국방 항공 산업에 이르는 공동 영업 이익 발굴과 영업 활동 창출 기회를 극대화한다.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에게 다양한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의 프로세스를 보다 잘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비즈니스 전반의 혁신적인 속도 향상을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토마스 라바데(Thomas Labarthe) SDL 비즈니스 및 기업 개발 수석부사장은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한국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게 될 것"이라며 "향후 지속 가능한 성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영빈 다쏘시스템코리아 대표이사는 "양사의 협력으로 고객의 제품 전략 중 규제 준수, 애프터 세일 및 애프터 서비스 등의 부분에서 상당한 업무 효율성 향상을 가져오게 된다"며 "고객에게 더욱 우수한 서비스와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