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KB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비법 세미나 개최미국 주식시장 트렌드, 글로벌 리츠, 배당주 투자전략 소개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27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아트홀에서 ‘해외주식 실전투자비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KB증권은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미국 주식시장을 점검하고,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발생시키는 글로벌 리츠 및 배당주를 통한 인컴투자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을 계획이다.

세미나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되는데 1부와 2부에서는 지난 4월 KB증권에 새롭게 합류한 해외주식전문PB인 도곡스타PB센터 민성현 부장과 강남스타PB센터 박상현 차장이 각각 ‘미국시장 트렌드 및 주도기업’, ‘글로벌 리츠, 배당주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에선 최근 발표한 해외주식 투자전략 자료집 ‘Fortuna’와 ‘미국기업 10’ 등 확대된 고객서비스를 중심으로 KB증권만의 해외주식 매매시스템이 소개된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최근 미국을 위시한 글로벌시장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고객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KB증권의 해외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증권의 이번 세미나는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