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2017 ‘유럽 최고 항공사’ 선정‘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 4관왕 영예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최근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2017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에서 ‘유럽 최고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스카이트랙스 세계항공대상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항공업계 시상식으로 전 세계 탑승객들의 투표로 수상자가 선정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른 행사다. 루프트한자는 이번 평가에 참여한 160개국 1,800만명의 승객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유럽 최고 항공사에 선정, 유럽 최대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한층 공고히 했다.

카르스텐 슈포어 루프트한자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객실 및 지상 직원들의 우수한 서비스, 객실과 라운지 시설을 위한 수년간의 투자 그리고 다양한 서비스와 디지털화 노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루프트한자 서비스 품질에 대한 승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 모든 탑승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루프트한자는 유럽 최고 항공사 외에도 ‘서유럽 최고 항공사’와 ‘최고의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 다이닝’ 부문을 수상했으며 루프트한자 그룹 소속 항공사인 오스트리아 항공은 ‘유럽 최고 직원 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