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매일유업,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 개최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고객들의 화목한 가정을 응원하고 출산과 양육에 친화적인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오는 7월 31일까지 가족 사진 공모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일부터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제공 사이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진행되며 응답하라 1983! 맘마 가족 찾기,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 틀린 그림 찾고 앱솔루트 본 가족 인증, 앱솔루트 본 가족 서포터즈 모집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중 응답하라 1983! 맘마 가족 찾기 이벤트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 제품의 모태인 1983년 출시된 ‘튼튼이분유 맘마’, ‘매일어린이분유 맘마’, ‘매일맘마 F-1,2,3’ 등 매일맘마 시리즈 제품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최종 선정자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지급된다.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은 24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부모의 어린 시절 사진과 그 모습을 꼭 닮은 자녀의 사진을 매일아이닷컴과 개인 SNS에 업로드 하는 행사다. 매일유업은 사진의 적합성과 사실성, 성실성 등을 종합 심사해 100만원 상당의 바캉스 여행권, 발뮤다 에어엔진 등 1,033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매일맘마와 리뉴얼 출시된 앱솔루트 본과 관련된 두 장의 사진을 보고 틀린 부분을 찾아 정답을 맞추는 ‘틀린 그림 찾고 앱솔루트 본 가족 인증’ 이벤트와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의 제품력과 안전성을 검증할 30인을 선발하는 ‘앱솔루트 본 가족 서포터즈 모집’이 함께 진행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앱솔루트 본 생산공장 견학과 육아 전문가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한수 기자  hs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