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핫&이슈
파고다어학원, 여름방학 맞이 ‘토익 점수보장반’ 이벤트수강료 할인, 교재 증정, 토익 응시료 캐시백 등

 

올 여름에는 토익 점수를 끌어올려보면 어떨까.

파고다어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공부를 결심한 학생들을 위해 ‘파고다토익 20일 점수보장반’ 등록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토익 점수보장반은 전국 8개 파고다어학원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여름방학 최대 이벤트다. 수강생들은 600점, 700점, 750점, 800점, 900점 등 목표 점수대를 선택해 강의를 들을 수 있는데, 강의를 이수하고 토익시험에 응시해 해당 점수를 달성하면 토익 응시료를 100% 캐시백 해준다. 교재 3권도 무료로 제공돼 경제적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구미가 당긴다면, 그리고 여름방학을 이용해 토익을 집중 공부할 계획이라면 가급적 빨리 등록하는 것이 유리하다. 일찍 등록할수록 더 큰 수강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7월 2일까지 등록하면 9만원을 할인 받지만 이후에는 할인금액이 조금씩 적어진다.

토익 점수보장반은 강사진도 화려하다. 이른바 ‘1타 강사’들이 직접 강의와 스터디를 책임지며, 레벨 별로 최적화된 20일 점수달성 커리큘럼을 토대로 기출 적중문제와 핵심자료를 활용해 수강생들의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파고다어학원의 한 관계자는 “단기간에 토익 목표점수 달성이 필요한 대학생과 취준생들의 니즈에 따라 한달 이내의 집중 학습을 통해 목표 점수 획득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강화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면 경제적으로 넉넉지 않은 학생들도 큰 부담 없이 토익이라는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토익 외에도 토스, 오픽, 아이엘츠, 토플, 텝스, HSK 등 시험과목들의 방학 대비 점수보장반을 개설하고 수강료 할인과 교재증정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