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KB국민은행, 고객 초청 콘서트로 감사의 마음 전해고객 8,000여명 초정...유명 K팝․힙합가수 공연과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8일 한양대 올림픽체육관에서 ‘KB Liiv(리브)&락스타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이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이 작년 7월 생활금융플랫폼 ‘리브’의 런칭을 기념해 개최했던 ‘2016 Liiv 콘서트’의 후속 행사로, 올해는 리브와 락스타 등 스마트상품 및 유스브랜드 이용 고객 8,000여명을 초청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콘서트에는 트와이스, 딘, 크러쉬 등 유명 K팝 인기가수를 비롯해 다이나믹듀오, MFBTY(윤미래,타이거JK,비지) 등 힙합계의 레전드급 가수들과 MC 김민재, 김도연, 최유정이 출연해 K팝과 힙합이 어우러진 열정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행사 시작 전에는 공연장 앞 리브 및 락스타 홍보부스에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가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윤종규 은행장과 임직원들은 고객들과 이벤트를 함께하며 KB국민은행을 아끼고 사랑해준데 대한 소통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KB국민은행의 한 관계자는 “10~20대 젊은 고객은 물론 40~50대 고객들도 자녀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초청권 이벤트에 많이 참여했다”며,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대형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