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LG유플러스, 반려동물 IoT 서비스 체험존 오픈IoT 가이드가 이용안내, 시연, 청약 가입 등 원스톱 서비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멀티샵 ‘몰리스 펫샵’의 스타필드 하남점과 프리미엄 동물전문병원 ‘치료멍멍 동물의료센터’ 서초점에 반려동물 사물인터넷(IoT)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반려동물 IoT 서비스는 홈CCTV 미니, IoT 플러그, IoT 스위치 등 3종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으로 서울시 수의사회의 공식 추천 서비스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CCTV 미니는 4배줌, 142도 광각 카메라에 양방향 음성통화, 최대 50일 영상 저장, 예약녹화 설정 등 반려동물을 기르는 고객들에게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고객들은 이번 체험존에서 IoT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체험존에는 LG유플러스의 IoT 가이드가 상주하며 이용안내와 시연, 청약 가입신청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향후 부산 센텀시티점에서도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몰리스 펫샵 9개점의 펫호텔에 홈CCTV를 설치해 고객들이 휴가철 여행 중 자신의 반려견을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고성필 IoT 기획담당은 “IoT 서비스는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상품 시연과 체험기회를 제공해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필요성을 인식시켜야 한다”며, “고객들의 이용경험 확대를 위해 다양한 IoT 서비스 체험존을 추가 운영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