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B tv 11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인기 VOD 시청고객 중 여행상품권 등 증정,,,유료영화 1편 무료 행사도

 

SK브로드밴드(사장 이형희)는 B tv 서비스 11주년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영화와 TV 다시보기, 애니·키즈 장르의 역대 B tv 인기 VOD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딩가 인형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 B tv 특집 메뉴 내 편성된 영화를 시청하면 동일 가격의 영화 한 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1+1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가족영화, 여행영화, 공포영화 등 다양한 여름 테마 영화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통신사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500MB 데이터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나 대표전화(106)로 B 인터넷과 B tv를 동시 가입한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매일 11명을 선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증정한다. 또한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의 렌탈 가입 고객 중 추첨해 매일 5명에게 링키지 스피커가 증정된다.

한편 SK브로드밴드의 B tv는 지난 2006년 7월 VOD 중심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1주년을 맞았으며 지난 6월말 기준 416만명의 가입자 수를 확보하고 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