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8월에 구입하면 50개월 무이자 할부17년형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트림 대상...36개월 유예할부도 선택 가능

 

인피니티코리아(대표 강승원)는 8월 한달간 2017년형 Q50S 하이브리드 모델의 에센스 트림을 대상으로 역대 최초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하면 월 81만원대(선납금 30% 기준)에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세단인 Q50S 하이브리드의 오너드라이버가 될 수 있다. Q50S 하이브리드를 눈여겨봤다면 8월이야말로 최적의 구입시기인 셈이다.

특히 인피니티코리아는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50개월 장기 할부와는 별도로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이를 이용하면 월 19만원대(선납금 40%기준)에 Q50S 하이브리드의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트림을 구입하는 고객은 내비게이션 무상 장착과 배터리 보증기간 연장(10년/20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더 많은 고객들이 Q50S 하이브리드를 통해 진정한 퍼포먼스 세단의 진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며 2분기의 판매량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한수 기자  hs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한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