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SKT,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을 찾습니다!오는 9월 15일까지 응모, 22일 당첨자 발표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오는 9월1일부터 15일까지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 고객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골드번호 행사는 정부 시책에 따라 이동통신사별로 매년 2회 시행되며,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를 추첨 받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AAAA, AAAB, AABB, ABAB, ABBB, 국번과 동일, 특정의미 등 총 7개 유형이며 지난해의 경우 7777번이 무려 1,2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어 올해 역시 열띤 경쟁이 예상된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SKT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을 원하는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내달 22일 당첨자가 선정되며, 당첨자는 9월 25일부터 10월 16일 사이에 대리점을 방문해 새 번호로 개통하면 된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골드번호의 추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등 관계자들이 배석한 가운데 이뤄진다. 다만 이미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에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할 수 없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