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가상현실 낚시 게임 ‘낚시의 신 VR’ 글로벌 서비스구글 VR 플랫폼 ‘데이드림 마켓’ 통해 런칭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가상현실(VR) 낚시 게임 ‘낚시의 신 VR’을 구글의 VR 플랫폼 데이드림 마켓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낚시의 신 VR은 전 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최고의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낚시의 신’의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된 컴투스의 첫 VR게임이다. 데이드림 컨트롤러를 낚시대 삼아 던지고, 낚아채고, 릴을 감는 등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현실감 있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주야간 배경에 맞춰 바뀌는 수려한 낚시터 풍경을 360도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 현장감을 극대화했고 정교하게 표현된 300여종의 물고기로 몰입도를 배가했다.

특히 컴투스는 VR 기술 연구와 관련 게임 개발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이 장시간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조작방식의 편의성을 제고했고, 어지러움증 같은 VR 게임 특유의 문제도 최소화했다.

현재 낚시의 신 VR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전용기기 ‘구글 데이드림 뷰’는 미국, 캐나다, 독일, 호주, 푸에르토리코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이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낚시는 세계적으로 지속 성장 중인 VR 콘텐츠의 적용에 있어 최적의 게임 소재”라며 “검증된 게임성을 기반으로 기획과 아트, 개발 등 모든 부문을 VR에 최적화했다”고 전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