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은행·그룹
현대캐피탈, 중고차 매물 검색에서 금융까지 원스톱 지원'중고차 추천' 서비스 오픈...직접 검증한 우수업체 실매물 취급

 

검증된 중고차를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하고, 금융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는 신개념 중고차 서비스가 나왔다.

현대캐피탈(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은 홈페이지 내에 중고차를 추천해주는 ‘중고차 실매물 검색’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은 현대캐피탈이 직접 검증해 선정한 우수 중고차 업체들의 실매물을 한 눈에 검색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여러 중고차 사이트를 확인해야 하는 수고로움을 덜 수 있다. 특히 허위 매물 발생 시 최고 100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하는 등 100% 실매물만 취급하고 있어 안심하고 거래에 집중할 수 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자신이 원하는 조건으로 중고차를 검색할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된다. 차종, 모델 등은 물론 ‘현대캐피탈이 직접 인증한 차량’, ‘안심할 수 있는 상사 차량’, ‘나만의 첫 차’, ‘부모님을 위한 효도카’ 등 다양한 테마로 검색이 가능하다.

아울러 중고차 구매에 필요한 금융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 사이트 최초로 금융상품을 검색·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 것. 일례로 ‘무이자’ 옵션을 선택하면 무이자 할부로 구입 가능한 차량이 검색되고, 카드 결제를 원한다면 ‘카드 결제 가능’ 옵션에 체크하면 된다.

현대캐피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로 중고차 금융 이용 고객들에게 현대캐피탈이 검증한 신뢰할 수 있는 차량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시장에서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고차 실매물 검색 서비스는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현대캐피탈 실매물’을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