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게임빌 ‘별이되어라!’, 초대형 업데이트 ‘칠태량’으로 차트 역주행 도전최상위 ‘패왕 등급 시스템’ 첫 선...패왕 등급 신규 영웅 ‘칠태량’ 7인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컨드 임팩트 칠태량’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에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먼저 초월 상위 등급인 ‘패왕 강림 시스템’이 최초 오픈되며 패왕 등급 신규 영웅 ‘칠태량’도 함께 공개된다.

칠태량은 ‘반(전사), ‘미유MK5(도적)’, ‘이온(궁수)’, ‘랑랑(마법사)’, ‘첸(사제)’, ‘아린(소환사)’, ‘모모(성기사)’ 등 총 7명으로 구성된다. 은하특무부 소속 전사들로 적의 전체 공격력이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왕 등급 전용 스킬인 ‘패기’를 통해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선사한다.

또 타이탄 원로원의 등장과 음모, 정체를 드러내는 칠태량에 대한 이야기로 전개되는 시즌 5의 세 번째 모험지역 ‘백색대지’도 새로 공개된다. 이외에 신규 계정 전용 랭킹 경쟁시스템인 ‘초보자 리그’와 다양한 동료들이 결투를 벌이는 ‘모험가의 쉼터’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패왕 등급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칠태량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