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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오세아니아 스포츠 마케팅 강화호주 멜버른 시티 FC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호주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호주 A리그 축구팀 멜버른 시티 FC와 2017/18 시즌부터 세시즌 동안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멜버른 시티 FC는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의 맨체스터 시티 FC의 자매팀으로, 넥센타이어가 지난 3월 맨체스터 시티와의 슬리브 파트너로 연장 계약한 후 파트너십을 맺은 시티 풋볼 그룹의 두 번째 팀이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멜버른 시티 FC의 어웨이 유니폼과 훈련복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며, 선수 이미지와 클럽 로고를 사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멜버른 시티 FC의 홈경기장인 AAMI 파크 경기장 내 A보드 및 대형 스크린을 통해 넥센타이어 브랜드도 노출한다.

넥센타이어의 한 관계자는 “현지에서 인기 높은 멜버른 시티 FC와 파트너십 체결로 오세아니아 지역의 많은 축구 팬들과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 갈수 있게 됐다”며, “오세아니아 지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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