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이달 7일 ‘공썰전’ 시즌4 시작...'닥본사'하고 ‘1억 아데나’의 행운도28일까지 매주 목요일 아프리카TV서 2시간 생방송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리니지2 레볼루션’의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인터넷 방송 ‘공썰전 시즌4’를 진행한다.

공썰전은 레볼루션 관련 이슈나 게임 이용자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쇼로, 이달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22시부터 2시간 동안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3 방송의 경우 아프리카TV 프로모션 방송 사상 최대인 1만명의 동시접속자수를 돌파했을 만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4에서는 게임 해설가이자 레볼루션 코어 유저인 정인호와 이전 시즌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방송인 이지인이 사회를 맡고 게임방송인 김성회, BJ 필메, 아귀, 달래킹이 패널로 참여한다.

프로그램은 기존 인기 코너 ‘커뮤니티 말말말’, ‘장비 감정단’에 더해 신규 코너 ‘공썰전 앙케이드’가 추가됐다. 공썰전 앙케이드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이용자 대상 설문을 진행해 그 결과를 공개하고 논의하는 코너다.

또한 레볼루션 1주년을 기념하는 공썰전인 만큼 1~2주차 방송은 ‘레볼루션 2.0’을 다루고, 3주차와 4주차는 각각 크리스마스 특집, 연말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방송 중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등이 담긴 쿠폰 번호를 공개하며 동시시청자 5,000명, 7,500명, 1만명 달성 시 쿠폰을 추가 공개한다. 또 돌발퀴즈 등을 통해 최고 등급의 UR장비 제작 재료인 ‘결정체 상자(대)’ 등을 지급하고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1억 아데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레볼루션 콘텐츠, 운영 등의 부분에서 솔직한 의견을 공유하고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눌 수 있어 공썰전에 대한 반응이 좋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썰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채널(www.afreecatv.com/gongssulzun)과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forum.netmarble.com/lineageI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