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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2017 한국의 경영대상’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 대상’고객만족경영부문 도전 1년 만의 쾌거

 

DB생명이 지난 1년간 고객 만족을 위해 뛰어온 수고를 인정받았다.

DB생명(대표이사 이태운)은 지난 5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주관한 '2017 한국의 경영대상' 행사에서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DB생명은 지난해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에 처음 도전해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1년 만에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고객만족경영부문상은 고객, 임직원, 협력업체, 주주 등 기업 이해관계자들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존경 받는 이미지를 구축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DB생명 관계자는 “DB생명은 매년 ‘DB人 육성교육’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 철학을 전 임직원과 공유하는 한편 고객패널 제도 등으로 고객 목소리를 경영에 신속히 반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통해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는 백년친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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