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B&O 매장서 ‘LG V30’ 명품 사운드 체험하자전국 7개 매장에 LG V30 체험존 구축

 

LG전자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의 명품 사운드를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29일 LG전자는 서울 6개, 부산 1개 등 오디오의 명가 뱅앤올룹슨(B&O)의 전국 7개 전매장에 LG V30의 사운드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B&O 매장에 스마트폰 체험존이 설치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LG전자는 체험존을 통해 전문 오디오 기기들과 견줘도 손색 없는 LG V30의 사운드를 방문객들이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LG V30로 즐길 수 있는 24비트 이상의 고해상도 하이파이 음원도 더욱 풍성해진다. 이날 LG전자는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와 손잡고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인 ‘MQA’ 기반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에 LG V30 사용자들은 그루버스 앱에 가입한 후 MQA 전용관에 접속해 고해상도 하이파이 음악을 언제든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무료 서비스는 내년 3월 말까지다. 참고로 LG V30는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MQA 음원을 지원한다.

LG전자 이상규 한국모바일그룹장은 “LG V30는 하이파이 쿼드 DAC를 탑재와 B&O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음향 전문가들에게서도 인정받는 고품격 사운드를 완성했다”며 “통신기술의 발전으로 디지털 음원과 하이파이 음원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데 발맞춰 LG V30로 세계 음악 애호가들을 사로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