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IT
새해엔 2배로 혜택 받자!...SKT, ‘내맘대로 플러스’ 리뉴얼 통해 연간 할인 횟수 2배로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연 12회 할인

 

SK텔레콤이 지난해 선보인 선택형 더블혜택 멤버십 ‘내맘대로 플러스’가 새해를 맞아 혜택이 더 풍성해진다.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은 8일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연간 할인 가능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 늘린 ‘2018 내맘대로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SKT가 지난해 6월 처음 선보인 내맘대로 플러스는 T멤버십 VIP·골드 등급 고객이 원하는 제휴처를 선택하면 업그레이드 할인 혜택, 할인 금액만큼의 T멤버십 두툼 포인트 적립 등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출시 5개월만에 이용고객 1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2018 내맘대로 플러스의 경우 VIP 등급 고객은 VIP 전용 제휴처 3곳 중 1곳과 VIP·골드 공통 제휴처 9곳 중 1곳 등 2곳을 골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골드 등급 고객도 VIP·골드 공통 제휴처 중 1곳을 선택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일례로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아웃백을 선택해 30% 할인을 받고, 할인 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두툼 포인트는 11번가, 기프티콘몰, 레진코믹스, 예스24,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10개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SKT는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 등 주요 제휴처 4곳의 혜택을 기존 연 6회에서 연 12회로 확대해 매월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SKT 양맹석 MNO사업지원그룹장은 “고객의 T멤버십 사용 패턴과 빈도를 분석해 혜택 업그레이드를 단행했다"AU “SKT 고객들이 자부심을 느끼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선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8 내맘대로 플러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홈페이지나 T멤버십 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유무와 상관없이 기존 T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