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보령메디앙스, 중국시장 공략 가속...알리바바그룹 '티몰'과 전략적 파트너십브랜드 위상 공고화 및 매출 극대화 기대

 

보령메디앙스가 지난 22일 서울 본사에서 중국 최대 온라인 기업인 알리바바그룹의 B2C 온라인쇼핑 플랫폼 ‘티몰’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하루 1억명 이상이 방문하는 티몰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며 중국 내 유아생활부문 1위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알리바바 역시 글로벌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보령메디앙스 브랜드와 상품의 주요 온라인 판매플랫폼으로서 입지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양사는 또 상호 이익을 위해 티몰 내 브랜드 노출과 트래픽을 공동 관리하며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구축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보령메디앙스 글로벌그룹 관계자는 “알리바바그룹과의 업무협약으로 글로벌 시장에 더욱 적극적으로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됐다”며 “알리바바의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와 보령메디앙스의 제품력이 만나 고객들을 위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메디앙스는 지난 2013년 중국 현지법인 보령메디앙스 (천진)상무유한공사를 설립한 이래 중국시장에서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주길태 기자  gtjoo82@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길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