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게임빌, 대표 RPG 4종 설맞이 프로모션로열블러드·별이되어라!·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등 다채로운 이벤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대표 역할수행게임(RPG) 4종이 구정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로열블러드’에서 오는 18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가 열린다. 5레벨 달성시 S급 무기 상자 1개, 15레벨을 달성하면 S급 장신구 상자 1개, 25레벨을 달성하면 30만 골드, 45레벨까지 달성하면 S급 체력 차원 결정 1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또 오는 20일까지 ‘오행시 이벤트’를 열고 ‘로.열.블.러.드’ 다섯 글자로 오행시를 작성해 공식 카페의 이벤트 공지사항에 댓글 참여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보상을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도 4주년 특별 이벤트와 겸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14일간 출석하면 ‘혼 선택권’, ‘초월의 정수’, ‘SSS 동료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역시 13일부터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하루 1,000캐럿 가치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20일까지 한복 전신 아바타를 포함해 캐릭터별 아바타 3종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또 14일부터 22일까지 신규 재화인 마스터 스톤을 캐럿으로 살 수 있다.

마직막 ‘아키에이지 비긴즈’가 14일부터 20일까지 영웅의 유산 10층 이상에서 특성 재료와 금화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달 27일까지 접속만 해도 매일 특별한 선물이 찾아온다.

 

양철승 기자  thtower1@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철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