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 인하미국·홍콩·중국·일본 등 4개국 주식 보유자 대상…대출한도 개인 5억원·법인 10억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오는 4월 30일까지 해외주식 담보대출 신청고객에게 6개월 만기 3.99%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고객들은 미국, 홍콩, 중국, 일본 등 4개국 주식 중 담보 기준에 부합하는 우량주를 담보로 설정할 수 있으며 대출한도는 개인 5억원, 법인 10억원까지다.

이번 해외주식 담보대출은 최초 1회에 한해 가까운 신한금투 영업점 내방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전화 신청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특히 신한금투는 해외주식 담보대출 금리 인하와 함께 해외 시장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주식을 각각 1,0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한 고객은 다음 1개월간 실시간 시세의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또 미국, 상해A(후강퉁), 심천A(선강퉁), 홍콩 시장의 실시간 시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주민번호 기준 첫 신청에 한해 한 달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고 당월 매매실적이 있으면 다음 달 시세가 무료로 제공된다.

신한금투 GBK사업부 윤병민 부장은 “해외주식을 담보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대출금리 인하와 실시간 시세제공 서비스를 통해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진광 기자  arbutus3@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진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