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각인석 시스템’으로 전투 플레이 커스터마이징 가능, 힐러형 신규 영웅 ‘리체’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8일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리체’, 각인석 시스템, 신규 혈맹던전 ‘오렌’, 특수 레시피, 신학기 코스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신규 영웅 리체는 힐러형 여성 영웅 캐릭터로 힐과 버프를 통해 아군 전체를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가 리체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과 코스튬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각 이용자가 전투 성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각인석 시스템도 추가됐다. 3개 등급으로 구성된 9종류의 각인석을 하나의 캐릭터에 최대 6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이외에 신학기를 맞아 바포메트, 페어리 퀸, 아이리스, 듀크데필 등 4종의 교복 코스튬을 선보였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21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월드에 등장하는 각인 몬스터를 처치해 미지의 상자(각인석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상자에는 각인석, 각인석 정수, 각인석 조각 등 다양한 각인석 아이템이 들어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