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수분 폭탄 ‘아쿠아 밤·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2종 출시

 

LG생활건강(대표이사 부회장 차석용)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을 공급하는 ‘아쿠아 밤 미스트’와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제품은 수분 폭탄이라 불릴 만큼 강력한 수분감과 보습감을 선사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제품으로 일명 ‘폭탄 크림’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았다. 수시로 뿌려주면 언제 어디서나 폭탄 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게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먼저 아쿠아 밤 미스트는 수분 폭탄 크림을 그대로 담은 투명한 워터타입으로 피부에 상쾌하게 뿌려져 즉각적 수분 충전을 돕는다. 촘촘하고 부드러운 미세 입자가 24시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레이디스 멘틀’ 허브 추출물이 함유됐으며,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징 밤 미스트도 보습 폭탄 크림을 바른 듯한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컴프리 리프’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고 당김이나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우윳빛 제형으로 한번 뿌리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들떠있는 각질을 잠재우고 윤기를 더해 매끈하게 빛나는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미세한 안개분사로 피부에 고르게 뿌려지고 메이크업 이후에도 번짐이나 뭉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휴대 간편한 사이즈로 외출 혹은 여행시에도 적합하며 교체가 가능한 리필 타입으로 실용성을 한층 더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