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가성비 만점 집들이 선물 여기 다 모였다!쿠팡 ‘집들이 선물 페어’ 기획전...세제·화장지 등 1,000여개 상품 한곳에

 

이커머스기업 쿠팡(대표 김범석)이 국내외 유명 세제와 화장지 브랜드의 상품을 한곳에 모은 ‘집들이 선물 페어’를 진행한다.

이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주방·청소세제, 화장지, 물티슈 등 가성비 높은 집들이 선물로 인기 있는 1,0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은 엠보싱 화장지 ‘코디 라벤더 3겹 롤화장지(30m, 30개)’로 8,900원대에 판매된다. 또 무형광 미용티슈 ‘벨라지오 소중한 내 피부 천연펄프 미용티슈 2겹(280매, 6개)’은 7,400원대, 흡수력과 탄력성이 뛰어난 ‘잘풀리는집 다용도 안심 천연펄프 키친타올(130매, 12롤)’은 4,800원대다.

‘브랜드관’에서는 P&G, 피죤, 크리넥스, 코디, 모나리자, 무궁화, 애경 등 15개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찾아볼 수 있다.

특히 ‘카테고리 할인관’을 통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2만원과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각각 4,000원, 7,000원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주방·청소세제 최대 30% 즉시 할인’과 ‘세탁세제, 화장지 최대 10% 즉시 할인’으로 로켓배송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디렉터는 “봄철 이사 시즌이 되면서 집들이 선물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이런 추세에 맞춰 실용적 집들이 선물인 세제와 화장지 상품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