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 출시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 등 3종...봄의 정취와 감성 담아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본격적인 벚꽃 시즌을 맞아 봄을 대표하는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품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3’를 한정 출시했다.

이자녹스는 매년 봄마다 벚꽃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이번이 세 번째 에디션이다.

쿠션, 멀티 팔레트, 뷰티 선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된 시즌3는 봄날 밤하늘에 수놓인 벚꽃의 모티브를 디자인에 적용,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와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이자녹스의 베스트셀러 쿠션화장품에 벚꽃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 번의 터치로도 주근깨, 잡티 등을 탁월하게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며, 촉촉하면서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롱래스팅 커버를 선사한다.

‘멀티 립&아이 팔레트 벚꽃 에디션’은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이자녹스의 인기 립 제품인 루즈 에이지리스 립 컬러 4종과 글리터 립글로스 1종, 그리고 봄날에 잘 어울리는 데일리 베이직 아이섀도우 2종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벚꽃 디자인이 더해진 핑크빛 케이스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의 경우 핑크빛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톤업 선크림이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녔으며,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시즌3에는 벚꽃 디자인의 클렌징 폼(100㎖)이 함께 증정되는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이자녹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이 매년 봄 출시 때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시즌3와 동일한 벚꽃 디자인을 담은 쿠션 제품을 일본 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하루에 약 3만 세트가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