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종합
아우디코리아, ‘대구 수성 서비스센터’ 오픈일 최대 20대 경정비 서비스, A/S부터 부품 판매까지 원스톱 제공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 한영모터스(대표 김종헌)가 대구 지역 두 번째 공식 서비스 센터인 ‘아우디 수성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대구광역시 수성구에 문을 연 수성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044㎡의 지상 4층 규모로 대구 신천대로와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뛰어나다. 총 3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루 최대 20대 차량의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A/S와 부품 판매를 한곳에 집중시켜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2S(Service & Spare parts) 콘셉트’을 적용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수성 서비스센터는 대구의 수입차 중심지인 수성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대구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배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최고의 A/S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지속적 네트워크 확충과 역량 강화를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