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아이언쓰론’ 글로벌 사전 등록 100만명 돌파전략과 RPG 요소 결합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이달 16일 공식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박성훈)의 신개념 전략 대규모다중접속(MMO) 게임 ‘아이언쓰론’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달 19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을 공개하고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한달이 채 되기도 전에 이룬 성과로, 아이언쓰론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얼마나 높은지 보여주는 방증이다.

사전등록은 오는 16일 전 세계에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지속되며,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재화 ‘1,000골드’, ‘차원의 정복자 투구’, ‘차원의 정복자 대검’의 특전이 제공된다.

아이언쓰론은 건설과 생산, 전투 등 전통적인 전략 요소에 역할수행게임(RPG)의 묘미를 가미한 차세대 전략 MMO 게임으로 360도 풀3D 그래픽으로 선보이는 다양한 전장 콘텐츠와 독특한 영웅 시스템 등 기존 전략 게임과 차별화 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성과”라며 “사전예약 참가를 통해 서버 오픈 후 더 재미있게 아이언쓰론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