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르노삼성, 강남 신세계 QM6 라운지 오픈이달 20일까지 차량 전시, e-쇼룸 등 운영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2019년형 QM6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서울 서초구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테이션에서 QM6 라운지를 운영한다.

이번 QM6 파미에스테이션 라운지에서는 도심형 SUV를 표방하는 QM6의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한 감각적 오픈형 라운지 공간에 2019년형 QM6 차량이 전시돼 있으며 e-커머스 시스템인 ‘e-쇼룸’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차량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고객 응대를 위해 QM6 스페셜리스트들이 상시 대기하며 방문 고객들을 맞이한다.

르노삼성차는 라운지 운영 기간 동안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e-쇼룸에 회원가입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e-쇼룸을 통해 차량 견적 저장 또는 온라인 시승·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 코인이 제공된다. 라운지에 전시된 2019년형 QM6의 매력적인 부분을 찍어 개인 SNS에 포스팅해도 이벤트 코인이 증정된다. 이벤트 코인으로는 파미에스테이션 유명 7개 매장의 대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쿠폰을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포토 이벤트에 차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크리아티스타 머신 1개, 카카오 미니 스피커 5개, 신세계 상품권 10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김재운 기자  cloud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재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