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나이츠크로니클’ 신규 영웅 ‘닉스’ 업데이트 실시

[테크홀릭] 나이츠크로니클  크리스티앙 던전에서 신규 영웅 닉스를 만난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서 신규 영웅 닉스와 신규 강림 던전 ‘크리스티앙’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규 영웅 닉스는 비밀 결사단 소속의 엘리트로 어둠 속성의 SSR 등급 영웅이다. 병약해 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공격적인 영웅으로 다양한 스킬 활용을 통해 각종 전투에서 활약이 예상된다.  

새롭게 강림 던전 ‘크리스티앙’ 강림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강림 던전을 통해 신규 빛 속성 영웅 ‘크리스티앙’을 획득할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인 강림 던전에 신규 강림이 추가되면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이츠크로니클은 영웅 평가 게시판 시스템도 새롭게 선 보인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영웅들을 평가하고 정보를 더욱 쉽게 교환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 4성 SSR 뽑기권 6개와 수정 200개를 100%지급한다. 

또한 크리스티앙 강림과 쥴리 강림을 절반의 스태미나로 즐길 수 있는 스태미나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공식카페에서는 BJ 이설x나이츠 게시판을 통해 미나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