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사전예약 7일만에 50만 예약

[테크홀릭]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사전예약 시작 7일만에 예약자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화) 스마일게이트가 밝혔다.

에픽세븐은 지난 7월 31일 사전예약 시작 후 7일만에 50만명을 돌파해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다시 한 번 확인 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자 50만 돌파를 기념한 신규 TV CF영상도 공개했다. 유튜브와 에픽세븐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안젤리카’, ‘이세리아’, ‘메르세데스 월광 버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스킬 애니메이션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자 수와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특정 숫자에 도달할 때마다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페이지 내 ‘퀴즈 맞추기’, ‘숨겨진 캐릭터 찾기’ 등 미니 게임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이용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정식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