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신한금융투자, ‘킹스클럽’ 이벤트…트레이더 위한 특별한 혜택 제공

[테크홀릭]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월 100억원이상 국내 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킹스클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킹스클럽’은 월 100억원이상 국내 주식거래 고객이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킹스클럽’ 회원이 되면 건강검진, 국내·해외여행 항공권, 쇼핑 등 연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인, 배우자 생일 및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선물과 최대 2회까지 결혼화환, 회갑화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전년도 약정금액 등을 고려해 최대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주어진다.

신한금투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킹스클럽’ 이벤트를 통해 국내 주식거래를 월 100억 이상 진행한 ‘킹스클럽’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고급 와인 등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국내 주식거래를 월 10억 이상 거래한 거래금액 상위 90명의 고객에게는 홍삼 선물세트 등 5만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킹스클럽’ 가입자격 및 서비스 유지조건,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또는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