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컴투스, 버디크러시 글로벌 CBT 3일부터14일까지 진행

[테크홀릭]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전 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CBT는 한국어 포함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버디크러시’는 쉽고 재미있게 즐기는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나만의 공략법을 활용해 전세계 유저들과 대결하는 실시간 1:1 매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정교한 기술을 뽐내는 미니게임 ‘니어핀 대회’, 친구와 함께 실력을 겨루는 ‘친선 매치’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클럽’, ‘캐디백’ 등 장비를 활용한 성장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귀여운 동물 캐디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수십 가지의 다양한 코스튬을 제공해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보는 커스터마이징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버디크러시’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교복 의상’과 전설급 장비 ‘페어리 램프 골프백’을 선물로 지급하며,그 외에도 CBT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상엽 기자  sylee@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