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캐릭터매장 넷마블스토어 30만 방문돌파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넷마블스토어 방문객 3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는 오픈 한 달 만에 6만명, 두 달 만에 13만명이 다녀간 데 이어 다섯 달도 안돼 누적 방문객 3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하고 더불어 가을 신학기를 맞아 오는 9월 16일까지 넷마블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문구제품 50여종 중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 IP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넷마블프렌즈 및 넷마블 게임 브랜드 상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넷마블스토어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과 만족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최근 넷마블프렌즈 코인파우치 및 액정클리너를 새롭게 선보이고, 9월 중 넷마블프렌즈 피규어, 무선충전기, 머그컵 등을 신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스토어는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의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캐릭터 매장으로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안마봉, 아트북, 우산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