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카드·핀테크
삼성카드, 숫자카드 V3 가상의 영상 소품 ‘워라밸 탁상시계’ 실제 제작·판매

[테크홀릭] 삼성카드가 숫자카드 ‘V3시리즈’ 출시에 맞춰 게재한 유튜브 영상 속의 아이디어 소품을 실제 제작·판매에 들어갔다.

삼성카드는 10일 캠페인 영상 속 소품 ‘밸런스 클락(탁상시계·사진)’을 실제 제작해 삼성카드 자체 운영 쇼핑몰과 G마켓 등 온라인 쇼핑사이트를 통해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영상에 등장하는 기발한 아이디어의 탁상시계와 마우스가 인기를 끌었고, 시청자 중 상당수는 실제 존재하는 물건이라면 구입하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며 이에 영상에 등장하는 탁상시계와 마우스의 제작 가능여부에 대한 검토를 통해 실제 생산 가능한 탁상시계를 제작·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삼성카드는 지난 8월 ‘워라밸(Work & Life Balance)’을 주제로 한 숫자카드 V3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집중근무가 필요한 시점이 되면 탁상시계가 싸이렌 모드로 바뀌면서 업무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를 막아 주는 ‘밸런스 클락’과 퇴근시간이 되면 마우스가 쥐로 변신하는 ‘밸런스 마우스’가 등장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워라밸’이라는 사회 이슈에 관심을 갖고 해결책을 고민하며, 시청자가 원하는 제품을 제작·판매하는 등 사회와 소통하는 CSV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