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쿠팡, ‘펫스타일 전문관’ 오픈…반려동물 스타일 연출

[테크홀릭] 쿠팡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펫패션과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 모은 ‘펫스타일 전문관’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대규모의 펫스타일 전문관은 퍼피아, 도그포즈, 닥터펫, 펫코디 등 유명 브랜드의 신상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반려견, 반려묘의 스타일링을 위한 53만개 이상의 펫 패션용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명절에 입는 한복, 핼러윈데이 코스튬, 주인과 함께하는 커플옷, 장마 대비 레인코트 등 특별한 날에 꺼내 입을 수 있는 옷과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이밖에 모자, 양말, 스카프,목걸이 등 패션을 완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마련됐다.

쿠팡은 또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반려동물 옷과 액세서리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옷장 필수아이템인 반려동물 전용 티셔츠, 올인원, 원피스를 비롯해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외출할 수 있는 니트, 스웨터, 후드티, 패딩 등 계절아이템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계절과 상황에 맞게 반려동물 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옷, 액세서리, 신발 등 다양한 펫스타일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펫스타일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은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항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