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기업
아모레퍼시픽,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론칭고민별 입체적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먹는 화장품’

[테크홀릭]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가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안세홍)은 24일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CUBE ME)’가 10월 정식 론칭하며 5가지 종류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큐브 미는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이란 뜻으로 피부의 입체적 구조에서 착안해 화장품 사용과 함께 섭취 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먹는 화장품’ 컨셉의 제품을 선보인다.

물 없이 섭취 가능한 큐브형 츄어블 정제를 세련된 용기에 담아 화장대에 놓고 섭취하기에도 어색함이 없다.

큐브미 관계자는 “근본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까지 입체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일반적인 피부 관리를 통해서는 유효 성분이 진피까지 침투되기 어렵기 때문에 화장품을 통한 피부 관리와 더불어 ‘이너 뷰티’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큐브 미의 대표 상품 ‘워터뱅크 큐브(Waterbank Cube)’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mg과 여러 가지 부원료(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돼 있어 보습 화장품을 사용하며 추가로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

또 다른 대표 상품은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mg을 함유한 ‘콜라겐 큐브’로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과 함께 비타민 C가 함유돼 있다.

이외에도 야외 활동으로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고, 스트레스 등으로 체내 에너지 생성 및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은 ‘샤인 큐브', 상피세포 성장과 정상적 면역기능, 피부 점막 기능 유지에 도움 되는 ‘클린 큐브’,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항산화 관리에 도움 되는 ‘유스 큐브’가 함께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입체적 피부 관리를 제안하는 ‘큐브 미’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과 인터넷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