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미션 업데이트메인 미션 5-2 조력자들 및 5T 켈베로스 방어구 추가…유리에의 보급상자 등 풍성한 보상 제공

[테크홀릭]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은 온라인 슈팅역할수행게임(RPS)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과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신규 미션 ‘메인 5-2 조력자들’은 최종 목적지까지 맞으면 즉사하는 지뢰 구간을 피하면서 윅브로크들을 소탕해야 하는 것이 임무로 주어진다. 미션 보상으로는 엘리트 재료 랜덤박스, 하급 ST 재료 랜덤박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방어구 ‘5T 켈베로스’는 방어력만 있는 기존 방어구와 달리 공격력과 방어력이 통합 구현된 장비로 전투 상황에 맞춰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이용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신규 미션에서 플레이 시 해머쉘퍼 가방을 얻을 수 있는 ‘유리에의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내달 9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금괴, 핵사 나노 튜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열고, 미션 플레이 시 경험치 2배, 골드 3배의 혜택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연말 싹쓸이 이벤트 퀘스트를 열고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메탈기어 제조키트, 헥사 나노튜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