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SPC 파스꾸찌, 홈카페 트렌드 맞춘 '설 선물세트' 4종 출시
파스쿠찌 '설 선물세트' 4종 (사진=SPC)

[테크홀릭]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설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와 차를 즐기는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티백 등으로 구성한 4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드립커피백 3종’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골든색다크 블렌드와 과테말라, 콜롬비아 등 세 가지 원두로 구성했으며 전용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모카포트&싱글오리진 원두’는 파스쿠찌의 정통 이탈리아 에스프레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카포트와 싱글오리진 원두로 구성한 선물세트다. 수증기의 압력을 이용하는 모카포트를 사용할 경우 거칠지만 깊고 풍부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차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SPC그룹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블랜딩티 티 브랜드인 ‘티트라’의 티백을 담은 선물세트다.

티백 종류는 총 6종으로 블랙티 2종 ‘영 그레이’와 ‘퍼스트 브레이크’, 그린티 2종 ‘프루티 하동’과 ‘하동 시스터즈’, 허브차 계열 2종 ‘런 마테’, ‘오렌지 보스’ 등이다. 내열유리로 제작된 티포트와 티머그를 함께 구성해 집에서도 손쉽게 차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