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NH투자증권, 창립50주년 기념 연3%ELB 연5%적립형 발행어음 특판실시

[테크홀릭] NH투자증권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특판상품 이벤트를 창립기념일인 1월 16일부터 진행한다.

NH투자증권은 고객과 함께 성장한 50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50년을 준비하기 위해 시중 금리보다 높은 연 3%의 ELB(주가연계 파생결합사채)와 연 5%의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의 특판상품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첫 번째 특판상품은 5개월 만기 상품으로 연 3% ELB다(세전).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오는 16일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 청약이 진행된다.

1인당 청약 한도는 1억원이며, 해당 상품은 경쟁률에 따라 실제 배정금액이 제한적일 수 있다.

두 번째 특판상품은 5% 적립형 발행어음이다. NH투자증권의 신규고객(휴면고객 포함) 선착순 5000명에게 매수 기회가 제공되며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된다. 

5% 적립형 발행어음은 1인당 월 최대 50만원, 연 6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의 경우, 현재 나와있는 발행어음 상품 중 금리가 가장 높으며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영업점 및 유선으로 가입이 불가하다.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발행어음은 증권사에서 판매하는 약정수익 상품으로, 만기 도래 시 발행어음의 원금과 정해진 약정수익률을 받아가는 고객 맞춤형 상품이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