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설맞이 인기모바일게임 6종 이벤트 실시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2019년 새해를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은 1월 24일까지 매일 오후 8시와 11시, 공용마을인 마그나딘에서 소원을 빌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에 소원 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월 30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8시에 최대 50명이 모여 격투를 벌이는 PvP 이벤트 ‘대난투’를 오픈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새해 첫 업데이트로 일일 던전 2종과 신규 의상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빛나는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국민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오는 18일까지 최상급 행운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미션 이벤트와 구슬을 모아 1,000다이아 및 소원 선택 큐브를 받을 수 있는 세계여행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기존 각성 영웅을 한 번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일린 신화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선택권, 신화 정수 50개, 아일린 전용 장비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RPG ‘몬스터길들이기’는 새해를 맞아 ‘나이츠크로니클’ 캐릭터를 추가하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길드대전 특별시즌을 시작했다. 또 모리안의 강림던전 이벤트, 엔젤의 현상수배 이벤트,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고유장비, 골드, 펫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리얼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8'은 오는 23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골드 및 다이아 등 게임재화는 물론 10일 출석 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S급 장비팩'을 증정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2019년 새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서비스로 더 큰 재미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필 기자  philph@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