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정책 종합
포스코, 직원가족 견학 프로그램 협력사에게도 확대

[테크홀릭] 포스코가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 실현을 위해 직원 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을 포스코그룹과 협력사로 확대 운영한다.

포스코는 제철소와 포스코역사관 견학을 희망하는 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운영해온 견학 프로그램을 이번에 그룹사는 물론 협력사 임직원 전체로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포항지역 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은 홍보센터와 제철소, 포스코역사관 관람 순으로 진행되며 총 2시간가량 소요된다. 견학을 희망하는 임직원은 희망 방문일 4일 전까지 메일로 신청하면 되고, 견학 당일에는 임직원이 반드시 동행해야한다.

평일에는 △오전 10시 30분 △오후 2시 30분 △오후 3시30분, 토요일에는 △오전 10시 30분 △오후 1시 30분에 사전 예약해 방문하면 회사에서 제공하는 차량으로 견학이 가능하다. 개인차량을 이용한 제철소 견학은 종전과 동일하게 운영한다.

이번 가족 견학 프로그램을 신청한 협력사 포롤텍의 김경기 씨는 “평소 아이들에게 제철소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마침 기회가 되어 이번에 참여하게 됐다”며 “해설사원의 친절한 안내로 제철소와 역사관을 관람했고 아이들과 집사람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고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도 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을 포스코그룹과 협력사로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 광양지역 직원 가족 견학 프로그램은 홍보관, 제철소 견학 순으로 꾸려지며 견학 희망일 4일 전까지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