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대한항공, 3월1일 창립50주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진행

[테크홀릭] 대한항공이 3월 1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3월1일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총 세가지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로 각각 진행된다. 

14일 부터 2월 말까지 15일간 진행되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이벤트는 3월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두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3월1일부터 15일까지의 투표 주제는 ‘베스트 유니폼’으로 대한항공 역대 유니폼 8가지 디자인 중에 투표를 하면 된다.

3월16일부터 31일까지는 ‘대한항공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주제로 대한항공이 현재 취항하지 않는 도시 10개중에서 투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끝으로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이벤트는 3월1일부터 4월19일까지 50일 동안 매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대한항공의 취항지 중 많은 사랑을 받는 노선 50개를 선정, 매일 1개 노선에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항공권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하며 여행 출발은 8월31일 이전까지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