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삼성증권, 연금 대표상품 TDF 라인업 확대
사진 = 삼성증권

[테크홀릭] 삼성증권은 연금 대표상품 타겟데이트펀드(TDF) 라인업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에 신규자금을 입금한 후 이벤트 대상 TDF 상품을 매수하면 된다.

삼성증권 연금저축계좌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신규로 400만 원 이상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타금융기관의 연금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한 고객도 400만 원 이상 신규로 TDF를 매수하면 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이미 다른 TDF에 투자하고 있었다면(2018년 3월 31일 기준으로 1원 이상) 해당 이벤트와 별개로 보너스 상품권 1만 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신상근 팀장은 “TDF는 가입자가 별도 운용 지시를 하지 않아도 전문가가 시장 상황에 맞춰 운용을 해줄 수 있어, 장기투자하는 연금의 특성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라며 “최근 20, 30대 TDF 가입고객이 늘면서 저변이 급격히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