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증권
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 옵션 수수료 내년까지 2.39 달러 이벤트'

[테크홀릭] 미래에셋대우는 9일 해외선물, 옵션 투자자를 위한 '해외선물, 옵션 수수료 내년까지 2.39 달러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미래에셋대우에서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생애 처음 개설하거나 지난 4월 한달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가 없는 개인 투자자다.

대상에 해당되면 조건 없이 내년 12월 말까지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해외선물, 옵션 온라인 거래수수료를 계약당 USD결제상품 2.39달러(S&P500제외), HKD결제상품 23.9홍콩달러, EUR결제상품 2.39유로로 거래할 수 있다.

또 수수료 할인과 함께 7월 말까지 월 10계약 이상 거래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 월 100계약 이상 거래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전 고객에게 매월 증정한다.

월 5000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2명)을 지급한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최근에 국내 장내파생시장을 넘어 다양한 글로벌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해외선물, 옵션거래에 대한 투자자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국내외 선물/옵션 계좌는 '미래에셋 자산관리앱'을 통해 개설가능하다.

 

 

 

이창환 기자  shineos@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창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