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손해보험, ‘LIFEPLUS 스치듯 라이브 2019’ 개최
사진 = 한화손해보험

[테크홀릭] 한화손해보험(대표이사 박윤식)은 10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여의도 한화손해보험 사옥 1층 물고기 공원에서 ‘LIFEPLUS 스치듯 라이브 2019’ 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회는 ‘분주한 도심 속, 스치듯 음악을 만나다’는 컨셉으로 진행되며 안녕바다, 김사월, 조정치∙정인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은 음악회 관람객에게 매회 공연시마다 선착순으로 커피 200잔을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뮤지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통기타도 증정한다.

한화손해보험 회사 페이스북을 이용해 라이브 방송도 송출하여 행사를 홍보할 예정이며, SNS를 통해 LIFEPLUS 해시태그와 인증샷을 올릴시 매회 50명에 한해 LIFEPLUS KIT도 제공한다.

한화손해보험 이충희 브랜드파트장은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LIFEPLUS 스치듯 라이브 음악회’는 바쁜 직장인들에게 잠시나마 친구, 직장동료 등과 함께 점심시간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음악회로, LIFEPLUS의 4가지 핵심가치 중 하나로 유연하고 창의적인 삶을 위한 Inspirational Wellness의 의미를 직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LIFEPLUS 스치듯 라이브 2019’ 공연은 ▲5월 10일 안녕바다 ▲5월 17일 김사월 ▲5월 24일 정선호 ▲5월 31일 조정치∙정인 순으로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sukim@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