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금융·핀테크 보험
한화생명, 2019년 연도대상 개최700여명의 FP와 40명의 영업관리자가 수상의 영예

[테크홀릭] 1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한화생명 '2019년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됐다.

한해의 노력과 열정을 격려하는 자리인 한화생명 '2019년 연도대상 시상식'에는 차남규 부회장, 여승주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FP(Financial Planner, 재무설계사) 등 1300여명이 참석했다.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현지법인 관리자 및 FP 30여명, 한화 금융계열사 대표이사 4명도 참석해 수상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난해 우수한 실적을 거둔 700여명의 FP와 40명의 영업관리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고 영예인 여왕상은 지난해 수입보험료 80억원, 월납초회보험료 2억8000만원, 유지율 97%를 달성한 수원지역단 일왕지점 강희정(만 48세) 영업팀장(명예상무)가 수상의 영광은 물론 최고의 FP반열에 올랐다.

17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19년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차남규 부회장(왼쪽)과 여승주 사장(오른쪽)이 여왕상을 수상한 강희정 FP명예상무(가운데)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차남규 한화생명 부회장은 "끊임없이 쏟아지는 고객의 요구와 빠르게 변화하는 경쟁환경속에서 매 순간 더 나은 내일에 도전해온 FP 여러분들이 있어 한화생명이 성장할 수 있었다"며 "종합재무컨설팅 역량을 갖춘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성장하고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내재화해 고객을 이롭게 하는 따뜻한 동반자가 돼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유상훈 기자  techmania@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