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T·게임 게임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사무라이 쇼다운IV' 22일 콜라보 예고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사진=넷마블)

[테크홀릭]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22일 오후 3시 자사의 액션 RPG 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은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와 함께 SNK를 대표하는 검극 대전 격투 게임으로, 다양한 국가를 대표하는 국내 이용자들에게는 90년대 아케이드 게임장을 통해 잘 알려진 친숙한 IP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대표 인기 파이터를 선보인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 6인이다.

넷마블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콘텐츠 '스코어 던전'을 추가해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또한 넷마블은 이벤트로 새로운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 이벤트를 22일부터 6월 12일까지 22일 동안 진행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출시 후 첫 업데이트인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는 선 출시된 일본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라며, "한국 이용자들이 최신 콘텐츠를 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자 국내 버전에도 동시에 적용키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무라이 쇼다운 IV 콜라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채널들을 통해 콜라보 기념 프로모션 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김태순 기자  kts007@techholic.co.kr

<저작권자 © 테크홀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추천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재미있는 테크월드 세상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